진행상황
접수중
작성일
2025.01.24
부서명
총무처
조회수
190
연락처
031-870-3074
이메일
taewonkim@shinhan.ac.kr
일시
2025-01-24 ~ 2025-02-04

[입찰공고] 전공자율선택제 운영을 위한 교육환경 첨단화 사업 공사 입찰계약 안내공고

신한대학교 2025-0007

 

전공자율선택제 운영을 위한 교육환경 첨단화 사업 공사 입찰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01. 24.

신한대학교 총무팀


 

청렴서약제 적용 안내

 

 

 

 

신한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 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 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따른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 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제공한 경우 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1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5조의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 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전공자율선택제 운영을 위한 교육환경 첨단화 사업 공사

공사현장

의정부캠퍼스 에벤에셀관 2040,2210,6070/은혜관 3280+3290

사업예산

520,000,0000, 부가세포함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현장설명회

마감일시

2025. 2. 4.() 17: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예정가격 이하 제안서평가 낙찰방식입니다.

. 총액입찰입니다.

. 지역 및 실적제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3. 참가 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상 체납 등(징수유예, 체납처분유예 포함)이 없는 사업자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전기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경기도 지역인 법인사업체 이어야 합니다.

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공고일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 중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실적이 단일 계약 3억원 이상의 준공 실적을 3건이상 보유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 외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2025.02.04.() 17:00 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4. 참가신청 및 견적서 제출방식

. 2025. 2. 4.() 17:00까지 신한대학고 믿음관 1층으로 직접 방문 제출 바랍니다.

.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공동 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현장 확인

. 현장설명회는 개별 실시 합니다.

. 사전 방문 예약 후 시설관리팀 담당자와 대동하여 현장실사를 합니다.

. 현장실사는 주중 09:30 ~ 11:00, 14:00 ~ 17:00까지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실사가 불가합니다.

. 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해 현장을 반드시 확인하고 현장확인서를 시설팀 담당자로부터 서명받아 입찰 참가 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실사 간 부주의로 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자에게 귀책사유가 있습니다.

. 현장설명회 담당 : 신한대학교 시설팀 과장 강근원(031-870-3233)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제안서평가 낙찰제 입니다.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2)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3)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업체의 입회하에 추첨으로 정함

. 협상적격자 통지 및 협상절차

1)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고,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2)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3)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4)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발주기관과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 협상내용과 범위

1)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2) 제안서에 명시된 제안내용과 협상시 수정보완하여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아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함

. 협상기간과 통보

1)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함

2) 당해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필요시 15일의 범위 내에서 협상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 협상의 범위

1) 제안내용 중 미진한 부분이나 불명확한 부분의 구체적인 요구사항 작성

2) 제안내용 중 현실성이 없거나 과다 적용된 부분 조정

3) 기타 발주기관에서 요구하는 사항 등

4) 가격협상의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금액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5)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금액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7. 견적 제출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 시행규칙 44, 공사입찰 유의서등 관계 회계 규정에 의합니다.

. 미자격 업체가 입찰하거나 낙찰되었을 때 선정에서 당연 제외되면 추후 우리 대학에서 공고한 입찰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 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사관련문의 : 신한대학교 시설팀 강근원(전화 : 031-870-3233)

. 견적 및 계약 : 신한대학교 총무팀 김태원(전화 : 031-870-3074)

9. 제출서류

. 등록신청 구비서류: 기한 내 등록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서식2]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

참가자격 증명서(면허증 및 등록증) 사본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3] 1.

서약서[서식4] 1.

보안각서[서식5] 1.

입찰서[서식6] 1.

가격제안서(내역서 포함) 1.

현장확인서[서식7] 1.

유사용역 수행 실적[서식4]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30) 1.

피보험자: 127-82-01052, 신한대학교

. 상기 열거된 서류는 견적 제출 마감시일까지 신한대학교 총무처 총무팀으로 방문 제출 바랍니다.

 

 

 

신한대학교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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